MJD 소개

Mission of Jesus Disciple

추천사

사단법인 예수제자선교회(Mission of Jesus Disciple)는 지난 1991년부터 지금까지 선교의 사명을 감당해온 줄로 압니다.
복음의 불모지, 일본의 조그만 골목 사랑방에서 시작된 M.J.D.는 유학생과 주재원, 그리고 일본인 청년들이 사도 바울처럼 선교하겠다며 그 험난한 길을 함께 걸어왔습니다.
즉, 성령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일하면서 선교하고 선교하면서 일한다는 자비량선교(Tentmaking Mission) 전략을 사용해 왔습니다.

자비량선교 공동체인 M.J.D.는 지금까지 1세대의 충성되고 헌신된 자비량 선교사들을 중심으로 일본, 한국, 중국, 미국 그리고 베트남에 선교의 현장을 넓혀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지금 진행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과 인공지능(AI)과 메타버스의 시대에 더 강력하고 효과적인 복음전파를 위하여 M.J.D.는 전 세계의 교회와 선교조직과 연합하고 협력하려고 합니다.

하나님 나라가 이 땅에 이루어지고, 그리스도의 구원의 복음이 속히 땅 끝까지 증거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M.J.D.는 그 동안의 침체기를 딛고 일어나기 위에서, 핑계였던 코로나 팬데믹의 변명도 뒤로 하고 이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선교사역을 하기 위해 사단법인 MJD(예수제자선교회)로 정식으로 허가를 받아 사역을 해왔습니다.

이제 서영훈 제 2대 이사장의 리더십 하에 변화와 성장 발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하나님의 도우심과 인도하심을 기원합니다.

지금은 기탄 없는 충고와 기도가 절대로 필요합니다.
맡은 자들에게 구하는 것은 충성이지요.
열정과 간구로 서로 협력하셔서 자비량 선교기관 소속 선교사로서 온 정성과 마음과 뜻을 다해 사역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자비량선교를 지향하는 M.J.D.를 위해 참여하여 주시고 기도하여 주시고 후원하여 주시기를 추천인으로 간절한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